logo

Q&A 게시판 Home

[자료] 원열치료기의 모든 것

2012.06.07 14:59

Hopesight 조회 수:8222

원열치료기의 모든 것

Infrared Therapy Device with Infrared Radiation Material

 

I.        원열치료기의 주요 기능

1.   원적외선과 음이온을 통해 나오는 열에너지에 게르마늄 성분과 미쯔이식 원열방식을 응용한 NTTI 원열요법은 온 몸의 통증 치료에 효과적입니다.

2.   게르마늄은 네 개의 원자로 구성된 원소로서 면역체계의 기능을 향상시켜주고 암 세포를 사멸시키는 인터페론을 자연 발생적으로 생성시켜 각종

암과 질병을 치료하며 회복시키는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.

3.   몸의 체질이 냉증 현상으로 나빠져 혈액의 순환이 원활하지 못하고 몸의 각 부분이 시리고 저리는 통증이 유발될 때 원열요법으로 치료하게 되면, 원적외선이 신체의 깊숙한 곳까지 열에너지를 전달함으로써 체내 온도가 상승하고 면역 기능이 향상되며 혈액과 체액의 흐름이 개선되어 세포 활동 및 신진대사가 활발하게 기능하여 건강한 상태를 유지하게 됩니다.

 

II.     원열치료기의 원리

1.   먼저 치료하고자 하는 신체 부위에 면으로 된 하얀 천을 덮고서 그 위에 원열치료기를 댑니다.

2.   병소가 있는 곳, 즉 이상 증후군이 있는 곳에서는 “앗, 뜨거워!” 하는  반응이 나타납니다.

3.   원열로 인한 자극으로 몸 속에 있는 노페물, 즉 혈전과 같은 이물질과   체내에 있는 독소들이 혈액과 임파구로 이동하여 피부 밖으로 배출됩니다.

4.   병소 부위의 “앗, 뜨거워!” 하는 증상은 계속되는 원열요법을 통하여  그 뜨거운 반응의 정도가 약화되며 진정됨으로써 근본 치료가 이루어집니다.  일반적으로 체내 온도가 약 1도 올라가면 면역체계의 기능이 5배 이상 호전되게 됩니다.

 

III.   원열치료기의 작용

1.   혈관 내 산소 공급

2.   모세혈관 및 말초 모세혈관의 확장 및 소통

3.   반도체 작용, 전류 흐름의 작용

4.   인체의 면역력 강화

5.   인터페론 생산

6.   각 신체 부위의 통증 완화

 

IV.    원열치료기의 효능

원열치료는 각종 암과 질병으로 인한 통증 완화 및 치료, 목과 어깨결림, 오십견, 방사통, 요통, 허리 아픔, 좌골신경통, 어깨와 무릎 관절, 류마티즘, 냉증, 당뇨, 신경통, 생리통, 불면증, 만성피로, 무기력증, 감기, 호흡 곤란, , 대상포진, 피부질환, 두통, 위궤양, 위산과다, 소화불량, 과민성 대장염, 변비, 치질,  광염, 신우염, 늑골통증, 전립선염, 통풍, 신체마비, 비염, 러지, 자율신경 실조증, 우울증, 파킨슨병 치매환자 등 각종 염증 및 세균 감염에 의한 질병에 따른 통증을 완화하고 혈액 순환을 좋게하며 면역체계를 강화하는데 효과적입니다.  

 

현재 일본과 독일, 그리고 미국에서 대체의학으로 인정받고 있는 원열요법은 본 Natural Thermal Therapy Institute (원열치료교육센터)에서 수천 명의 임상을 통해서도 그 효능 및 효과가 증명되고 있습니다. 

 

원열치료는 치료에 따른 부작용이나 위험 부담이 전혀 없어 정신적으로 안정된 상태에서 근본적인 치료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, 이와 더불어 신체 내 혈액과 체액을 원활하게 만들어 줌으로써 신진대사가 활발하게 되고 체질이 개선되어 궁극적으로 활력 넘치는 삶을 도모하는데 도움이 됩니다.

 

        선교의 목적으로 세워진 NTTI는 장애인을 위한 직업 창출과 자비량선교를 지원하는데 그 목적을 두고 있으며 지역 사회의 발전과 봉사사역을 통해 건강한 사회 발전에 일조하고 더 나아가 하나님 나라의 확장에 힘쓰고자 합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연락처: 213/ 480/ 8560,  213/ 392/ 1030

1031 S. Normandie ave LA CA 9000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