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ogo

멀티원열치료기(Doctor J)의 주요 기능

생명 광선인 원적외선과 음이온을 통해 나오는 열 에너지를 게르마늄과 천연라둠의 특수치료성분을실어 신체 내 깊은 곳까지 주입시켜 떨어진 체온을 상승 시킴으로 우리 몸의 기, 혈 순환을 촉진시켜각종 질병을 치료 한다.

  

게르마늄 및 라듐의 성분은 산소 증대, 통증 완화, D.N.A.인자 회복, 바이러스성 세균, 암 세포를 괴멸 시키는 감마 인터페론을 발생 및 생성시켜 암 질환과 난치성질병을 개선하고 회복 시킨다.

 

특수 광물질의 성분은 원적외선의 작용과 함께 음이온 작용으로 당뇨와 혈압을 조정하며 독소는 물론 혈관 내 노폐물을 제거하고 몸 속에 흐르는 체액과 혈액 그리고 각종 호르몬의 흐름을 개선시켜 신체의 환경과 건강을 증진시킨다.

 

우리 몸의 체질이 냉증 현상으로 나빠져 혈 행의 속도가 느려지고 방해를 받음으로 신체의 각부위가 시리고 저리고 아프고 마비되는데 원열치료법으로 체온을 따뜻하게 해줌으로 모든 질병의 원인을 제거 및 치료하고 기초 대사의 활동과 면역체계를 활성화 시켜 건강회복의 근본이 되게 한다.

 

특히 원열치료법을 통해 우리 몸의 면역체계의 약 70 % 이상을 좌, 우 하는 장 테라피는 장내 환경과 체질개선을 시켜 소화기관 전반의 활동에큰 도움을 주며 그 효과는 어떤 치료보다 띄어나며 복부비만과 체 지방, 내장지방, 중성지방을 제거하고 위장, 소장, 대장 내 염증과 바이러스성 세균 및 박테리아를 제거하여 건강을 치유 개선한다.